작곡가 (생년순) |
작품명 (장르순) |
등록된 음반 |
녹음연도 |
바흐 (1685.03.31) |
칸타타 BWV 180 "오, 사랑하는 영혼이여, 자신을 가꾸어라"
|
| 2009 |
| 2009 |
코랄 전주곡 "오소서, 창조주여, 성령이여" BWV 667
|
| 2009 |
베토벤 (1770) |
교향곡 5번 C단조 op. 67
|
| 2001 |
바그너 (1813.1) |
지크프리트 목가
|
| 2009 |
브람스 (1833) |
피아노 4중주 1번 G단조 op. 25 (쇤베르크의 관현악 편곡판)
|
| 2014 |
무소륵스키 (1839) |
민둥산에서의 하룻밤
|
| 2011 |
"보리스 고두노프"
|
| 2011 |
드뷔시 (1862) |
유희
|
| 2003 |
쇤베르크 (1874.09.13) |
실내 교향곡 1번 op. 9
|
| 1991 |
달에 홀린 삐에로, op. 21
|
| 1991 |
버르토크 (1881) |
오케스트라를 위한 협주곡 Sz. 116
|
| 1992 |
중국의 이상한 관리 op. 19 Sz. 73
|
| 1994 |
"푸른 수염 영주의 성"
|
| 2001 |
바이올린 협주곡 2번 Sz. 112
|
| 2012 |
비올라 협주곡 Sz. 120
|
| 1999 |
스트라빈스키 (1882.06) |
봄의 제전
|
| 2004 |
4개의 러시아 농부가
|
| 2011 |
"마브라"
|
| 2003 |
엘리엇 카터 (1908.12.11) |
다음 차례는
|
| 2000 |
아스코 콘체르토
|
| 2001 |
베른트 침머만 (1918/03/20) |
어느 젊은 시인을 위한 레퀴엠
|
| 2009 |
바이올린 협주곡
|
| 1989 |
브루노 마데르나 (1920/04/21) |
휘페리온. 연극의 형태를 띤 서정시 (1964)
|
| 1992 |
크세나키스 (1922.05.29) |
에온타 (1963)
|
| 1977 |
리게티 (1923.05) |
샌프란시스코 폴리포니
|
| 2008 |
환영 (1958-59)
|
| 2008 |
레퀴엠
|
| 2008 |
바이올린 협주곡
|
| 2011 |
실내 협주곡 (1969-70)
|
| 1992 |
첼로 협주곡
|
| 1990 |
피아노 협주곡
|
| 1990 |
루치아노 베리오 (1925/10/24) |
에크프라시스 (표현, 컨티뉴오 II) (1996)
|
| 2004 |
신포니아
|
| 2004 |
쿠르탁 (1926.02.16) |
Rima Dalos의 21개 시에 의한 고 R.V. Troussova의 유언 , op. 17
|
| 1990 |
어느 소설의 장면들 op. 19 (1982)
|
| 1992 |
...환상곡 풍으로... op. 27 (1988) - 피아노 공간 속에 분산 배치된 연주자군들을 위한
|
| 1990 |
비올라와 오케스트라를 위한 악장
|
| 1999 |
모턴 펠드먼 (1926/01/12) |
콥트의 빛 (1985)
|
| 1998 |
프리드리히 체르하 (1926/02/17) |
타악기 협주곡 (2007/08)
|
| 2011 |
헨체 (1926/07/01) |
메두사 호의 뗏목 (1968)
|
| 2017 |
슈톡하우젠 (1928.08.22) |
군(群)들, 3개의 오케스트라를 위한 음악, 작품 번호 6
|
| 1997 |
점들 1952/62
|
| 2004 |
"목요일" - "빛"
|
| 1980 |
"월요일" - "빛"
|
| 1986-1990 |
라헨만 (1935.11.27) |
가장자리에서의 요동
|
| 1998 |
레오나르도를 위한 두가지 느낌
|
| 1994 |
마비되기 전의 움직임
|
| 1994 |
종결음
|
| 1986 |
라이만 (1936) |
12명의 연주자를 위한 인벤션 (1979)
|
| 1985 |
요르크 횔러 (1941/01/11) |
공명 (1981) - 관현악과 컴퓨터 음향을 위한
|
| 1985 |
아르쿠스 (1978) - 17명의 기악 연주자와 자기 테이프를 위한
|
| 1984 |
하인츠 칼 그루버 (1943/01/03) |
트펌펫 협주곡 "에어리얼"
|
| 2005 |
위그 뒤포르 (1943/09/28) |
토성 - 24명의 연주자를 위한 (1979)
|
| 1980 |
페터 외트뵈시 (1944/01/02) |
그림자들
|
| 1999 |
대화의 단편들(2001)
|
| 2003 |
돌들 (1985-90)
|
| 1994 |
사이코코스모스
|
| 1995 |
영점들
|
| 2001 |
중국 오페라 (1986)
|
| 1988 |
| 1999 |
아틀란티스
|
| 1995 |
할렐루야
|
| 2017 |
내부 간격 (1981)
|
| 1988 |
| 2002 |
바람의 연쇄 (1975/1987)
|
| 2003 |
무혈
|
| 2018 |
세 자매
|
| 1998 |
레플리카
|
| 1999 |
바이올린 협주곡 1번 "일곱. 콜럼비아호 우주인들을 위한 기념비" (2006)
|
| 2012 |
바이올린 협주곡 2번 "도레미" (2012)
|
| 2014 |
| 2014 |
삼각형 - 1명의 창조적인 타악기 연주자와 27명의 음악가를 위한 행위 (1993)
|
| 1999 |
스피킹 드럼 (2012/13)
|
| 2014 |
첼로 콘체르토 그로소
|
| 2011 |
| 2014 |
트럼펫 협주곡 "제트 기류"
|
| 2003 |
| 2004 |
피아노와 전자피아노를 위한 협주곡(CAP-KO)
|
| 2006 |
박영희 (1945/11/30) |
마디 (1981)
|
| 1985 |
만프레트 트로얀 (1949/10/22) |
. . . 태양의 흑색 선전 . . . (1983)
|
| 1985 |
볼프강 림 (1952.03.13) |
비명(碑銘) 2
|
| 2014 |
한스 위르겐 폰 보제 (1953) |
사포의 노래 (1982)
|
| 1983 |
베아트 푸러 (1954/12/06) |
눈
|
| 1999 |
마틴 스몰카 (1959/08/11) |
월든, 천상의 이슬을 증류시키는 자
|
| 2006 |
마크-앤터니 터니지 (1960/06/10) |
트럼펫 협주곡 "난파로부터"
|
| 2005 |
마르크-앙드레 달바비 (1961/02/10) |
플룻협주곡
|
| 2006 |
로빈 더 라프 (1968/12/05) |
피아노 협주곡 (2002)
|
| 2004 |
베른하르트 간더 (1969/11/29) |
사랑스런 괴물 (2009)
|
| 2009 |
미셸 반 데어 아 (1970/03/10) |
여기 [둘러싸인] (2003) - 실내 오케스트라와 사운드트랙을 위한
|
| 2004 |